컴퓨터

MS가 추천하는 윈도우7을 위한 백신 3가지

뽕다르 2009. 1. 12. 03:10
반응형
윈도우7 베타1일 일반인에게 공개되고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되면서 폭발적인 반응으로 서버라 여러차례 다운되기도 할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모든면에서 완벽하지 않은 만큼 헤커들의 공격이나 여러 스파이웨어에 감염된 확률도 높겠죠. 아래는 MS에서 윈도우7과 호환되도록 해서 추천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들입니다. 아직 최적화가 많이 이루어지지 않은듯 전체적으로 좀 버벅거리고 느린듯 합니다. 그리고 모두 베타버젼입니다.

AVG           Symantec          Kaspersky Lab



설치도 간단하고 프로그램도 가볍습니다. 메뉴가 별로 다양하지는 않네요. 베타 기간은 7일 입니다.


Anti-Virus for Windows 7



윈도우7 전용으로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경을 많이 쓴듯하네요. 다만 설치중에 뭐 설정하는것들이 많아서 잘 찾아 보면서 설치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검사 속도도 빠르고 좋은것 같습니다.


AVG Internet Security 8.0 (trial version)



프로그램도 가법고 설치도 간단한것 같습니다. 다만 설치중에 툴바 설치 옵션이 있는데 체크 해제 하는게 좋겠죠? 기능도 다양하게 있고 위에 인터넷보호 버전말고 바이러스보호 백신도 따로 있습니다. 베타기간은 30일입니다.
※제 컴퓨만 그런것인지 모르겠는데 설치후 삭제시 블루스크린이 뜨고 자동으로 재부팅이 됩니다. 블루 스크린 처음 보내요. 안전모드로 로그인해서 지웠습니다. 설치하실때 신중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