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인터넷에서 공짜 영화 보기

뽕다르 2007. 8. 20. 21:36
컴퓨터를 이용해 거의 모든 사람들은 영화를 봅니다. 하지만 컴퓨터로 영화를 보는 사람들중 거의 90%는 아마도 P2P나 웹하드를 이용해 영화를 불법 다운로드 받아 보는것 일것입니다. 물론 저도 P2P를 이용해 자주 영화를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저작권 관련 법안이 계속 바뀌고 단속도 심해지고 처벌도 심해진다는 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무조건 다운로드 받아 보는 사람들만의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계속 발전해가는 기술에 적절한 조취가 발빠르게 이루어지지 않은 것도 이런 문제를 일으키는데 한 몫한다고 생각 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영화를 보는 방범에는 이런 음지를 통해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정당하게 돈을 내고 영화를 보는 인터넷 영화 업체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에서 내걸고 있는것 중의 하나가  바로 무료 영화입니다. 대부분의 이런 영화 싸이트를 가보면 무료 영화보기가 있습니다. 물론 최신영화보다는 거의가 다 개봉한지 시간이 많이 지난 것들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잘만 찾으면 한때 정말 흥행했던 영화들이나 아니면 정말 재미있는 명화들도 많이 찾을수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대표적으로 곰TV를 들수있는데 아시는 분은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독특하게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 되면 몇주 정도 짧게 기간을 주어 무료로 볼수있는 시간을 주게 됩니다. 시간만 잘 맞으면 최신영화도 공짜로 볼수 있습니다. 곰TV가 또 좋은게 무료로 볼수 있는 영화가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는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이상한 3류 영화도 있지만 유명한 영화들도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물론 편당돈을 지불하고 본다면 최신영화도 많이 있지만 여기서는공짜로 보는법만 알아 보므로 생략하겠습니다.

무료 영화는 이곳만 있는 것이 아님니다. 인터넷 검색 싸이트에서 무료영화라고 검색 해보세요. 그럼 수많이 싸이트 들이 나올것입니다. 그곳들이 모두 무료로 영화를 볼수 있는 곳들입니다. 물론 좀 지난 것들이지만은요.

다음은 네이버에서 무료 영화라고 검색한 링크입니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B9%AB%B7%E1%BF%B5%C8%AD&where=j&frm=ff

이러 싸이트 들은 대부분이 돈을 내도 영화를 보는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무료 영화도 서비스도 어느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중 티비 TVee 같은 싸이트는 영화시작 전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기 때문에 모든 영화를 공짜로  볼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P2P나 웹하드를 통해 영화를 본다고 해도 그렇게 최신영화는 찾기가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뭔가 좀 찜찜하구요. 하지만 이렇게 합법적으로 즐길수있는 무료영화를 잘만 이용한다면 컴퓨터를 이용한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수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