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스토리 초대장 20장 나눠 드립니다 [완료]

뽕다르 2010. 1. 6. 23:04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블로그를 개설한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 티스토리 초대장을 한번도 뿌린적이 없네요.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뽑힌 기념으로 그동안 모아 놓은 초대장을 나눠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하고 싶은 각오 같은게 있으시면 같이 적어주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 선정은 '선착순 + 각오'로 하겠습니다. 그냥 드리면 안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블로그가 좋은이유!!

블로그 덕에 취직했어요
블로그 하면서 받은 명암이 30장이 넘어요
블로그 하면서 이곳저곳 명찰이 10개가 넘어요
블로그 하면서 돈도 벌었네요
블로그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었구요
블로그 하면서 글쓰기 실력도 좋아진것? 같네요
블로그 하면서 생각하는 힘이 길러진것 같아요
블로그 덕에 할일 업을때 심심하지? 않아요
그리고 블로그 덕에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블로그로 멋진 2010년을 보내보세요....


순식간에 다 차버렸네요..;;; 기다리고 있던 분들이 많았던것 같네요. 초대장 남은게 있어서 쪼금 더 보내 드렸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혹시 메일이 안오셨다면 비밀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