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심심할때 즐기는 실시간 랜덤 채팅

뽕다르 2009. 11. 9. 21:27


실시간 랜덤 채팅은 랜덤으로 선택된 모르는 사람과 1:1로 채팅하는 서비스입니다. 어떤 개인 정보도 필요없이 그냥 웹페이지에 접속만하면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랜덤 채팅 시작하기'라는 버튼만 누르면 현재 대기중인 사람과 1:1로 연결되 채팅이 시작됩니다. 그럼 그냥 하고 싶은말 하면 됩니다. 동시접속자수가 5000명 이상이기 떄문에 언제나 바로 채팅이 연결됩니다. 심심할때 그냥 잡담하기 딱 좋은것 같네요.

퍼가기 소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쉽에 가져다 붙일 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는 위젯으로도 제공되고 있네요. 아래 한번 붙여봤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




Omegle.com

Omegle은 실시간 랜덤 채팅 해외버전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이곳도 그냥 시작하기만 누르면 랜덤으로 연결되 1:1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 하기 딱 좋은 곳이죠. 가가라이브는 좀 실없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반해 Omegle은 진진하게 대화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대화를 오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megle을 보면 아이팟용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접속이 가능해 모바일 서비스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가라이브도 휴대폰용 서비스로 내놓는다면 신개념 SNS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