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유럽에 출시 되는 삼성전자 울트라 스마트 F700
뽕다르
2007. 9. 14. 14:07

삼성전자는 울트라 스마트 F700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드로그앤 드롭 기능을 내세우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이용하면 음악을 듣는 중에 스크린을 좌우로 밀어 자신이 원하는 부분으로 플레이 시점을 변경할 수 있으며 위아래로 밀어 음량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 촬영의 확대 축소 기능을 비롯한 다른 멀티미디어 관련 기능들 또한 기존 단순 터치 방식으로는 수 차례의 버튼 터치를 거쳐야 했지만,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는 손가락으로 스크린의 상하좌우를 밀고 당기는 동작만으로 쉽게 실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쿼티(QWERTY) 키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문자작성의 편의성이 보다 뛰어나다고 합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3.2인치 와이드 화면, 인터넷 풀 브라우징, MPEG/H.263/H.264/Real MP3/AAC(+)/eAAC+/Real/MMS/이메일l/자바/WAP2.0지원, HSDPA/EDEG, 300만 화소 AF카메라, 블루투스2.0, 외장메모리, 구글맵과 구글서치, 쿼티키보드, 외장 메모리등이 있습니다. 크기는 104x50x16.4mm 로 아이폰 보다는 조금 두껍지만 좌 우는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모바일 하이브리드'는 메탈릭블루, 브라운, 화이트의 세 가지 컬러로 보다폰을 통해 11월부터 독일을 시작으로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전역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 「터치 & 쿼티」방식의 신개념폰 F700 유럽 출시